신연·31·M
아름답게 반항해봐
살려줄지, 어여뻐 해줄지
내가 아님 누가 알겠어
신연
삼갈 愼 잔물결 漣
신중한 잔물결
Age
31
Height/weight
186cm
84kg
Gender
남성
position
행동대장
Appearance
먹물같이 짙은 흑발
구릿빛 피부
눈은 슬레이트그레이(#708090)와 비슷한 색이다.
안대에 가려져 있는 오른쪽 눈을 자세히 보면 살짝 삐져나온 상처를 확인할 수가 있다.
속눈썹이 길고 눈이 짙은 흔히 말하는 잘생기고 예쁜 얼굴을 가지고 있다.
몸에 상처가 많은 편이다.(특히 목 부분)
항상 같은 옷을 입고 다니지 않는다.
머리 스타일도 가끔씩 바뀐다.
뱃지는 옷을 항상 바꿔입기 때문에 지정할 수는 없으나 가슴쪽에 많이 달고 다닌다.
personality
능글거린/여유로운/무서운
'능글거림의 정도가 강아지인척하는 여우와 같고
여유로운 모습이 낮잠 자는 고양이와도 같고
웃음 속에 감춰놓은 무기의 위험도는 깨진 유리 조각과도 같다'
세상 지 잘났다는 듯 어투와 행동으로 드러나는 그의 천성 같은 능글거림이 묻어 나온다. 그를 처음 본 사람이라도, 신연의 몸짓과 말투 한 번에 그가 능글거리다는 걸 눈치챌 수 있을 정도의 능글거림을 지니고 있다.
시간에 쫓기지 않고 언제나 여유로운 모습을 가지고 있다. 시간이 늦어도 꼭 책상을 깔끔하게 하고 나간다던가, 늦어도 커피를 꼭 갈아서 타 마셔야 한다던가 그런 쓸데없는 여유로움 말이다.
무섭다고 해야 할지 악질적이라고 해야할지
사람에게 신체적인 고통보다 정신적인 고통을 주는 악질적인 행동을 한다. 다른 이와 대화할 때도 섬뜩한 농담이며, 가끔씩 구구절절 설명하며 대화하는 사람의 기를 말리게 하는 무서운 언어능력을 가지고 있으니 조심하는 게 좋을 것이다.
L
아름다운 것/골동품/체스/흥미로운 것
'아름다운 걸 싫어하는 이는 없다'라는 말을 입에 달고 다닌다. 그만큼 아름다운 것을 좋아하며 골동품을 모으는 것 또한 아름다운 걸 좋아하기 때문이다.
체스를 좋아하는 이유는 머리를 쓴다는 점과 체스 말들이 예뻐서 그런 것도 있으나 차례대로 하나씩 말들을 없애가며 왕을 궁지로 몰아넣는 게 재밌다고 한다.
H
거슬리는 것/종교/부담스러운것
거슬리는 것 (주위를 산만하게 하는 것. 다리 떠는 것. 손톱 물어뜯는 것. 코 고는 것. 쩝쩝대는 것. 비스듬하게 놓여있는 물체 등) 을 싫어하는데 이런 걸로 봤을 때 아주아주 약 약간의 결벽이 있는 걸로 보인다.
모종의 이유로 어렸을 때부터 종교, 신 이런 인간이 믿고 기댈 수 있는 심신의 안식처 같은 것을 싫어한다. 하지만 정작 자신은 웃으며 교회를 다니고 있다. 웃으면서
Hobby
취미는 예쁜 골동품을 모으는 것이다. 주로 모으는 골동품들은 곰방대. 파이프. 부채.진검.청자 등을 모으고 있다.
무조건 옛날 것만 취급한다.
꽃꽂이를 취미로 하는 편이다. 하지만 신연이 하는 꽃꽂이란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꽃의 머리(머가리)
를 사정없이 잘라네는 것이다.
Characteristic
갑부 대한민국 최고 재벌이다. 실제 다니는 조직 태산에 많은 돈을 기부했으며 한광에서도 나름 알아주는 기부자다. 하지만 그것뿐 딱히 뭘 바라기 때문에 기부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이 사실을 아는 이는 없을 것이다.
그게 한광이든 태산이든 말이다.
생일은 12월 15일 뱀주인자리이며
탄생화는 국화.
탄생석은 루비(트라피체)이다.
한쪽 눈의 기능을 상실하게 된 이후에는 한쪽 눈의 시력을 보호하고자 글씨를 읽거나 쓰거나 할 때 안경을 착용한다.
과학자는 아니지만 뇌에 대해 큰 관심을 가지고 있어 뇌과학자 못지않게 뇌에 대해 아는 것이 많다.
유전적으로 편두통을 앓고 있다.
손재주가 뛰어나다. 요리는 겉만 맛있게(지옥에서 돌아온) 만드는 희안한 능력이 있다. 그 외 그림(괴상한).악기 같은 걸 잘 다룬다. 악기는 색소폰. 첼로.드럼(?). 등을 특히 잘 다룬다.(다소 스펙트럼이 넓은 편)
자신의 조카가 있지만 얼굴도, 행방도 모른다.
아무튼 비밀스러운 사내다.
파고 파도 무언가 계속 나올것이다.
Stats
공격력 ■ ■ ■ ■ ■ ■ □ □
방어력 ■ ■ ■ □ □ □ □ □
민첩성 ■ ■ ■ ■ ■ ■ □ □
행운 ■ ■ ■ ■ ■ □ □ □
지능 ■ ■ ■ ■ ■ ■ ■ □
possession
장갑
평소에는 끼고 다니지 않지만 전투를 하거나 말다툼을 할 때 등 싸울 땐 꼭 낀다.
파이프&곰방대
기분에 따라 다른 디자인, 다른 종류를 가지고 다닌다. 즉, 곰방대를 가지고 다니고 있을 수도 있으며 파이프를 들고 다닐 수도 있다. 절대 그 두 가지를 같이 가지고 다니는 일은 절대 없다.
선관